Soulbind: Tales Of The Underworld
영혼을 묶어 자신만의 괴물을 만들어라! 알라르의 영혼들이 기다리고 있다! 절차적으로 생성된 세계에서 다양한 몬스터와 함정이 가득한 장소를 탐험하는 서사적인 여정에 착수하게 된다. 다양한 몬스터의 신체 부위를 수집하고 희귀도 시스템이 통계와 패시브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 수집한 각 신체 부위는 새로운 능력을 제공하여 전투 전술을 바꾼다. 자신의 길을 선택하라!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로서의 기술이다. 대시, 더블 점프 및 무기 마스터리가 적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적은 점점 더 강해지므로 신체 부위를 약탈하여 영웅을 강화해야 한다. 50개 이상의 신체 부위, 희귀도 및 돌연변이 시스템으로 탱크형으로 키우거나, 근접 전투 또는 마법에 중점을 두는 등 영웅을 원하는 방식으로 강화할 수 있다. 죽음은 끝이 아니다 알라르의 세계에서는 죽으면 가진 거의 모든 것을 잃게 된다. 그러나 죽음은 게임의 끝이 아니다. 특정 장소에서 “잉크 테이블”을 찾아 미래의 실행을 위해 몇 가지 신체 부위를 저장할 수 있다. 다음 실행을 위해 저장할 신체 부위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영혼의 결합은 결코 잊혀지지 않는다, 그것은 영원하다! 알라르 세계에서 인생을 더 쉽게 만드는 모든 재능은 “영혼의 파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재능은 죽음 후에도 남지만 “파편”은 잃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