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id Plastic Duck Simulator
고무 오리로서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편안한 3D 환경에서, 편안한 플라스틱 오리 시뮬레이터는 평온함과 진정을 유도하는 실험입니다. 활력을 주는 해변가의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또는 눈을 선호하는 경우 산 수영장.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다른 개성과 특징을 가진 오리들이 천천히, 그리고 행복하게 당신과 함께 수영장으로 빠져들 것입니다. 물 위에 떠다니고, 일광욕을 하면서, 심호흡도 하고, 슬라이드도 타 보세요. 라디오에서는 레트로 풍의 음악이 흘러나올겁니다. 슬슬 해가 지기 시작했네요. 저기 저 별들을 보면서, 라디오를 끄고, 어둠 속에서 파도를 느껴보세요. 꿈도 꾸시고요. 해가 다시 뜨기 시작합니다. 하늘도 파랗네요. 슬라이드로 두 번째 수영장으로 내려가보세요. 저 위에서는 비행기가 빠르게 움직입니다. 아마도 할 일이 있나 봅니다. 당신은 아니지만요. 현재에 살면서, 삶을 즐겨보세요. 모든 게 다 괜찮아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