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ng Houses
1인칭 시점에서 가구, 화분 등 집안 물건을 이삿짐 박스에 포장하세요! 누구나 일생의 한 번쯤은 정든 집을 뒤로하고 새로운 집으로 이사 가는 순간을 맞이합니다. 정말 떠나고 싶든 말든 Moving Houses에서는 이제 여러분이 이사할 차례입니다. 바쁘게 이삿짐 박스를 옮기면서 마주하게 되는 다양한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을 즐기며, 캐주얼하고 편안한 게임 플레이와 이사 작업을 하나씩 완수할 때마다 느껴지는 즉각적인 만족감에 푹 빠져 보세요. 깔끔한 방식으로 조심스럽게 포장하거나, 주변을 온통 혼돈의 도가니로 만들어 보세요. 선택은 본인 몫입니다!1인칭 시점으로 이동하면서 가구, 화분, 그림 등을 집어 이삿짐 트럭에 조심스럽게(또는 마구잡이로) 싣고 진행해야 할 중요한 작업 체크리스트를 하나씩 해치우세요. 달리고, 점프하고, 물체를 차고, 떨어뜨리고, 던지세요! 하지만 이 조용한 작은 집에서는 모든 것이 보이는 것과 다르니 주의하세요. 이삿짐을 싸는 단조로운 일상의 이면에 섬뜩한 미스터리가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