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pospace Download
Placid Plastic Duck - Hippospace Download은(는) 깊은 우주에서 당신과 오리들과 함께하는 편안한 여행을 경험해보세요! 이 추가 장면을 통해 우주에서 낙원 경험을 즐기거나 반짝이는 불빛과 함께 여유로운 강을 배회하거나 트랙에서 평화로운 단독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종석을 확인하고 세 마리의 특별한 우주 오리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