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ng Out Deluxe Edition
Moving Out 디럭스 에디션으로 이삿짐 운반의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에디션에 포함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Moving Out - Employees of the Month Pack - Movers in Paradise Moving Out Moving Out은 "카우치 코옵" 장르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즐거운 물리 기반 이삿짐 운반 시뮬레이터입니다! 이삿짐 운반 일을 시작할 준비는 되셨나요? 여러분은 새롭게 검증된 가구 정리 및 재배치 기술자로서, Packmore라는 도시 전역에서 이삿짐 운반 업무를 맡습니다. Smooth Moves는 큰 이사 업체는 아니지만, 열정 넘치는 이들은 찬밥 더운밥 가리지 않습니다! 회사를 더 높은 단계로 성장시키고, 다양한 캐릭터를 고용하여, 어지러운 가구로부터 도시를 지켜내세요! Employees of the Month Pack "The Employees of the month pack"으로 당신의 Smooth Moves 일을 신나게 시작해보세요. 이 열정으로 가득한 이삿짐 운반 직원들은 화끈하게 짐을 옮기며 수습 기간을 보낼 생각으로 몸이 근질근질합니다. 이 믿음직한 직원들과 함께라면 Packmore 최고의 이삿짐 회사가 되는 날이 꿈이 아닙니다! Movers in Paradise Moving Out의 최신 확장판, Movers in Paradis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4개의 새로운 열대 지방 및 아케이드 레벨을 흥겨운 발걸음으로 넘나들며 전설적인 "greatest haul of them all"의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기상천외하고 새로운 기술과 장애물, 적을 찾아 여러분의 운반 및 의사소통 실력을 시험해보세요. 새로운 열대 지방 운반 직원 Tooki와 Gilly, Coco, 그리고 Clawdius의 도움을 받으세요. 오리지널 레벨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