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와 Character Pass 포함 유명한 두 유니버스의 충돌이 차세대 대전게임 Marvel vs. Capcom: Infinite로 돌아왔습니다. Ultron Sigma는 모든 생명체의 학살을 시작하고, 영웅들은 역경속에서 동맹을 맺어 Stones을 이용해 거대한 위협에 맞서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