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ball
Speedball은 두 팀이 아무런 제약도 없는 아레나에서 정면으로 겨루는 스포츠입니다. 이 심장 뛰는 경기에서는 속도와 민첩성, 공격성이 필수죠. 매끄러운 탑다운 아레나 게임플레이가 클래식한 스포츠 전략과 만났습니다. 게다가 폭력성까지 추가되었죠! 아이코닉한 Bitmap Brothers의 오리지널 시리즈 최신작: 2138년. 거대 기업은 억눌린 대중이 비참한 현실을 잊도록 Speedball로 현혹합니다. 한때 잔혹성으로 인해 지하 스포츠였던 Speedball은 이제 전례 없는 인기와 수익의 정점에 서게 되었습니다. 아레나를 지배하고, 팀이 최정상에 설 수 있도록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어 있나요? 잔혹성 관중의 함성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테이크다운은 뼈가 부서지는 소리가 들릴 만큼 강력합니다. 골을 향해 전력으로 돌진하며 상대를 때려눕히세요. 각 아레나 고유의 함정을 활용해 상대 팀을 격파하세요. 속도 Speedball은 그 이름처럼 속도감 있게 진행되며, 폭발적이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Speedball의 지하 세계에서 정상에 오르려면 고속 패스, 협동, 슈팅을 완벽하게 숙련해야 합니다. 전략 선수의 장점과 약점을 파악해 적절한 선수를 선발하고, 포지션을 지정하고, 팀을 구성하세요. 파괴적인 공격, 굳건한 수비 등 팀이 어떤 모습이 될지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홈 아레나를 선택하고 팀의 엠블럼, 색상, 방어구도 직접 꾸미세요. 원하는 온라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식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최고의 팀과 겨루고, 친구들을 비공개 로비로 불러 모으세요. 싱글 플레이어 리그 모드를 진행해 나가거나, 친구를 초대해 함께 소파에 앉아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아레나에 입장해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