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on Meat
Iron Meat는 빠른 속도로진행되는런 앤건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모든것을집어삼키는 차원 간바이오매스인"미트"가들끓는 세계에몰입할 수있습니다. 고전적인아케이드와 콘솔 메커니즘이결합된 이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잔혹하고 고어한9개레벨을 진행해나가며 변이의희생자와기계에 맞서 싸우고, 탄막을 피하고, 보스를 처치해야 합니다. 바딤이 되어 미트에맞서싸우고, 유리 마르코프가진행한 달에서의 실험으로 태어난공포를 막아야합니다. 여러페이즈로구성된 보스전 Iron Meat는 과거의고전런 앤건 게임에경의를 표하는뜻으로, 여러 페이즈로 진행되는 격렬한보스전을마련했습니다. 플레이어는 3개의난이도 중선택하여자신의 실력을시험해 볼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보스전도 그만큼더 어려워지지만, 더좋은보상을 받을 수있습니다. 소파에 앉아 즐길 수있는멀티플레이어협동게임 미트의 침공에혼자맞서야 한다고누가그랬나요? 소파에 나란히앉아즐길수 있는 2인 협동 게임이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전투에나서피투성이미트시체들을잔뜩남길수 있습니다! 화력이2배가되는만큼, 학살도 2배, 쓰러지는 미트도2배가되는거죠! 잠금해제가능한 30개 이상의스킨 미트에 맞서 싸우기위해반드시 병사가될 필요는없습니다. 사실, 인간일 필요도없죠! 플레이어는 잠금 해제 가능한30개이상의 스킨 중선택해 원하는대로캐릭터를커스터마이징할 수있습니다. 각 스킨에는 변경 가능한파츠가 있기 때문에, 믹스앤 매치로더 섬세한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죠. 상어 머리에로봇몸체, 공룡의 발을 갖고 싶다고요? 가능합니다. 반은 인간이고, 반은 개가 되는 건어때요? 그것도 됩니다! 꼬리와 악마 날개가달린카우보이는 어떨까요? 흠... 좀 특이하지만, 당연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