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Apostle
음지의 연구 시설 깊숙한 곳에서 실험체로 태어난 소녀 아니타에게는 자의식 있는 나노 머신 '어포슬'이 이식됐습니다. 아니타는 악몽 같은 감옥에서 탈출할 길을 찾으면서 나나이트 동료들과 힘을 합쳐 일련의 위험한 프로토타입 생체 병기들을 무찔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