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 - Sigma
Sigma를 당신의 Marvel vs. Capcom: Infinite팀에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추가하라. Sigma의 추가 프리미엄 코스튬 포함 Marvel vs. Capcom: Infinite 필요(포함되어 있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