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 - Ultron Conquest Costume
만약 당신이 Ultron과 Sigma의 합체가 좋지 않은 뉴스라고 생각했다면, 테크노-오가닉 에일리언으로 융합된 그를 볼 수 있을때 까지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