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2013
인기 시리즈의 최신 버전에서 위대한 도전에 나서 보십시오. 친구 또는 인공지능(AI)와 함께 플레이하며, 새로운 등장인물 및 적들에 도전하거나 Planechase 멀티 플레이 형식에서 세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뤄보십시오.커스터마이즈 가능한 10종의 덱이 제공되는 Magic 2013에는 잠금 해제 가능한 신규 게임 아이템이 포함되며, 주문을 소환할 때 탭할 랜드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도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