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master
말이 절대적 권능을 지닌 세상을 무대로 펼쳐지는 기묘한 던전 크롤러 어드벤처 Cryptmaster에서 온갖 단어를 외치며 활약해 보세요. 고대의 과거에 네 명의 용감한 영웅이 힘을 합쳐 끔찍한 악을 물리치고 수많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영원한 안식은 변덕스러운 강령술사 Cryptmaster에게 방해를 받았고, 이제는 음침한 뼈의 집, 신비의 침몰한 바다, 기괴한 다운우드 등 도시의 지하 지층을 통과해 올라가야만 합니다. 수수께끼의 영혼석을 손에 쥔 네 명의 모험가는 기억을 되찾고 기발한 퍼즐을 풀고 기이한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낚시와 카드 게임부터 바드식 랩 배틀까지, 올바른 단어를 찾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어쩌면 원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기억하게 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