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en-Ciel
300가지 이상의 카드와 50곡의 노래를 이용해서 싸우는, 덱 빌딩형 로그라이트 카드 배틀 RPG입니다. 플레이어는 인터넷을 둘러싼 사건을 해결하는 게이밍 의자 탐정 '네온'이 되어, 개발 중인 풀다이브 게임에 다른 게임의 캐릭터가 나타나는 사건을 추적합니다. ■스토리 개발 중인 풀다이브 게임 『RUST TACTICS』에, 자유 의지를 가진 다른 게임의 캐릭터가 나타났다. 인터넷상의 온갖 문제를 해결하는 게이밍 의자 탐정 네온은 게임 회사의 스태프 앙셰의 의뢰로, 디지털 세계에서 벌어진 신비한 사건을 추적한다. 던전으로 변한 여러 게임 세계를 모험하며 각 작품의 주인공/히로인과 싸워서 동료로 삼아 세계의 수수께끼를 파헤쳐라! "자, 보여 주마! 일곱 가지 색의 빛을!" ■디지털 세계(던전)를 탐색하는 전략성 가득한 로그라이트 카드 배틀! 10개가 넘는 던전은 각각 다른 게임 세계로 이루어져 있어, 등장하는 캐릭터(=카드)가 다르며 그들이 등장하는 게임 작품을 둘러싼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던전은 입장할 때마다 덱이 리셋되는 로그라이트 카드 배틀로 공략하는데, 던전마다 등장 캐릭터가 다르기 때문에(=입수할 수 있는 카드의 성능이 다름) 새로운 던전에서는 이전과는 다른 전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드=게임 캐릭터! 300가지 이상의 카드는 『카드 앙 시엘』 속 세계에서 발매된 게임에 등장하는, 자유 의지를 가진 캐릭터들입니다. 가공의 게임 작품뿐 아니라 인티 크리에이츠의 게임 캐릭터도 다수 등장해서 작품의 경계를 초월한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연 성우】 네온…오오노 토모히로/앙셰…노구치 루리코/나나쿠토…오오츠카 타케오/리타…하세가와 이쿠미 아키야마 카오루/이시카와 카이토/이즈미 후카/이세 유리/이토 미쿠/우에마 에미/우치다 마야/우치다 유마/우치무라 후미코/오오니시 아야카/카와무라 리에/키타지마 미즈키/키무라 하루카/코사카 토모야/콘도 레이나/사이토 지로/사쿠라가와 메구/사사키 리코/시노하라 유/사토 겐/스즈모토 아키호/다이치 요/타카기 와타루/타케토라/토야 키쿠노스케/나츠요시 유코/하시모토 치나미/하나모리 유미리/하라 유미/후지타 아야/호리우치 켄유/호리에 유이/마츠다 리사에/미네다 마유/모리 나나코/야마모토 노조미/요시다 코나미 외 ■50곡의 노래의 힘으로 디바가 서포트! 특수한 카드인 디바 캐릭터는 각각의 조건을 충족시키면, 배틀 중에 라이브를 시작해서 노래로 배틀을 뜨겁게 달구며 각 디바 고유의 강력한 효과로 플레이어를 서포트해 줍니다. ■충실한 볼륨과 스토리! 한번 클리어한 던전은 보다 어려운 난이도가 10단계 이상 개방됩니다. 더욱 강해진 적과 던전마다 다른 특수 규칙이 추가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도 더욱 싸울 맛이 나는 적에게 한층 더 '통쾌박살'한 콤보로 대응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와 실시간으로 온라인 대전을 하거나, 매일 내용이 바뀌는 데일리 던전에서 온라인 랭킹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와 스코어를 겨룰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