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ight vs Giant: The Broken Excalibur
고결한 원탁의 기사들이 위대한 마법사 멀린을 위해 성배를 찾던 중, 실수로 무시무시한 공허의 거인이 카멜롯에 풀려나고 말았습니다! 기사들을 거느린 아서왕이 용감하게 전장으로 향했지만, 그 끔찍한 괴물은 그들을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왕국의 수호자들은 살해당하고 전설의 검 엑스칼리버는 부러진 상황에서, 멀린은 공허의 거인을 별의 차원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강력한 주문을 자아내기 시작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주문은 계획대로 되지 않았고, 온 왕국이 거인과 함께 이계로 날아가 버렸습니다... 딱 한 명의 기사를 되살릴 힘만 남아있던 멀린은 영웅왕을 부활시키고, 그에게 공허의 거인의 영혼을 이루는 세 개의 위상들을 물리치라는 임무를 내주었습니다. 그 거대한 위상들은 저마다 이전 위상보다 강력하죠. 또한 멀린이 모두를 안전하게 고향으로 되돌려 보낼 수 있도록, 이계 곳곳으로 뿔뿔이 흩어진 시민들을 구조해야 합니다. 이 판타지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에서는 아서왕이 되어 부러진 엑스칼리버로 쓰러진 기사들의 고유한 힘을 사용하게 됩니다. 강력한 적들을 헤치고 나아가 강력한 거대 보스와 대결을 펼치세요. 절차적으로 생성된 생동감 있는 던전을 탐험하며, 축복을 받고 스킬을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왕국의 충직한 시민들을 구하고 그들의 독특한 재능을 빌려 카멜롯 성의 옛 영광을 되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