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 대악마판
대악마판은 디아블로 III와 "영혼을 거두는 자" 확장팩을 하나로 담았습니다.인류의 마지막 수호자인 성전사, 야만용사, 부두술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마법사가 되어, 새롭고 막강한 힘과 능력을 익히고 전설적인 전리품을 수집하세요.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로컬 플레이어들과 같은 화면에서, 또는 온라인에서 최대 네 명의 파티를 이루세요. 5막에 이르는 디아블로 III의 줄거리를 따라가며 악의 무리를 척살하거나, 모험 모드에서 세상을 자유로이 탐험하며 필멸자의 세상 곳곳을 배회하는 악마들의 목에 걸린 현상금을 사냥하세요. 이 다운로드는 게임의 정식 버전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