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cs Must Die! Deathtrap
오크 머스트 다이! 데스트랩(Orcs Must Die! Deathtrap)에서는 혼란스러운 삼인칭 전투에 적을 속이는 함정 설치 전략이 결합합니다. 전투를 통해 더욱 강력해지는 워메이지와 함께 몇 번이고 끝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서 또는 최대 4인으로 끈질긴 오크 무리를 격퇴하세요. 강력한 전쟁 마법사가 되어 기괴한 무리로부터 균열을 지키고 오크 섬멸의 혼돈을 받아들이세요. 성문은 새롭고 흥미로운 프랜차이즈 기능을 향해 활짝 열려 있습니다. 4인 협동 플레이 더 깊은 진행도 시스템 로그라이트 빌드 옵션 다양한 확장 레벨 및 광활한 야외 판타지 환경 화려한 물리 및 우스꽝스러운 오크의 죽음 개선된 3인칭 사격 및 근접 전투 놀랍도록 강력한 영웅 고유 무기, 능력, 함정, 특성을 갖춘 새로운 전쟁 마법사 중에서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영웅마다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특화되어 있으며 독립적으로 또는 보조 영웅과 함께 조작하여 다양하고 강력한 방식으로 오크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혼자 또는 함께 더 많이 학살하세요 혼자 또는 최대 4인 플레이어 협동 팀으로 게임을 즐겨 보세요. 옵션마다 독특한 챌린지와 보상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의 수에 맞춰 게임이 조정되어 어떤 조합에도 완벽한 밸런스와 흥미로운 전투를 보장합니다. 똑같은 전투는 없습니다 영웅, 함정, 무기, 능력치, 레벨에 영향을 미치는 무작위 버프와 디버프로 점점 더 강력해지는 오크와 흉물스러운 짐승의 웨이브에 맞서세요. 날씨, 시각과 같은 환경 요소 또한 적과 방어 옵션에 영향을 미칩니다. 버프와 디버프가 쌓이면 늘어나는 무리에 맞서 전진하거나, 성으로 돌아가 영웅, 무기, 함정을 강화하여 잔혹한 보스전에서 가공할 오크 장군과 맞서 싸우세요. 장대한 전투 영웅의 기량과 독창적인 함정의 조합으로 유례없는 오크 말살을 이끌어낼 수 있는 향상된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박진감 넘치고 반응이 빠른 3인칭 사격 및 근접 전투에 참여하세요. 환상적인 물리 기반 상호작용과 우스꽝스러운 래그돌 효과를 즐기세요. 함정이 오크를 집어던지고 으스러뜨리고 베어내고 불태우는 장관을 즐겁게 감상하세요. 고전적인 Orcs Must Die! 분위기 Orcs Must Die! Deathtrap은 시리즈에서 사랑받는 유머, 특성, 매력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재치 있는 오크의 수다부터 오크가 비명을 지르며 날아다니는 과장된 물리, 강렬한 기타와 드럼 위주의 사운드트랙, 모든 순간에 아드레날린을 솟구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