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Rock Galactic: Survivor
환영합니다, 서바이버! DEEP ROCK GALACTIC: SURVIVOR는 싱글 플레이 서바이버-라이크 자동 슈팅 게임입니다. Deep Rock Galactic의 각종 무기를 사용하여 치명적인 외계생물 무리를 상대하고, 자원을 채굴하고,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해금하세요. 한 명의 드워프로 행성 혹시스 전체와 맞서 싸우세요! 채굴과 함께하는, 역방향 탄막 슈팅 벌레를 죽이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치명적인 혹시스의 동굴을 더 깊이 파고 들어가세요. 파괴적인 총들을 수집하고 조립하여 빠르고 광란적인 전투에서 외계 괴물의 파도같은 공세에 지옥을 선사하고 동굴 벽 깊숙한 곳에서 귀중한 재물을 수집할 수 있는 길을 개척하세요. Deep Rock Galactic에서 경험하셨다시피 절차적 동굴 생성과 적의 공세를 사용하여 각 임무는 고유합니다. 더 어려워지는 임무 목표! 깊이 파고들어가세요, 광부여! 드랍 포드가 당신을 압도적인 어둠 속에 내려놓으면, 당신은 혼자가 될 것입니다. 회사가 제시한 임무 목표를 달성하고, 제 시간 안에 드랍 포드로 돌아와 더 치명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임무로 당신의 운을 시험해 보세요. 행성의 더 깊이, 더 깊은 곳으로 진행할수록 성장하고 강해져서, 임무의 끝까지 살아남으면, 마침내 당신은 어마어마한 전리품 자루와 함께 탈출할 것입니다. Deep Rock, 완전히 새로운 시점에서 Deep Rock Galactic의 세계는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에 의해 사랑 받고 있고, 이제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중심의 방식으로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 없는, 혹시스의 동굴을 탑 뷰 시점에서 탐색하며 각 임무를 수행합니다. 현자 딥 락 고인물들은 Deep Rock Galactic에서 따온 많은 요소를 알아볼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최근에 합류한 풋내기라면: 환영합니다! 여러분이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분은 이 곳을 좋아할 것입니다. 경영진이 그러길 요구했거든요! 락 앤 스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