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smith Simulator & Gunsmith Simulator - Flint & Powder
이 번들에는 다음과이 포함됩니다: - Gunsmith Simulator: 총기 제작자가 되어 자신의 작업실에서 일하는 큰 즐거움을 경험하세요! 총기를 수리하고 복원하며 개인화하여 모든 총기 애호가가 감탄할 독특한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 Gunsmith Simulator - Flint & Powder: “Gunsmith Simulator - Flint & Powder” DLC에서는 흑색 화약 시대의 역사적인 플린트록 무기의 흥미진진한 세계에 빠져보세요. 총기 역사에 족적을 남긴 다섯 가지 독특한 모델을 수리하고 재구성하며 테스트함으로써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세요. 옛 총기 제작자들의 장인 정신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전문가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