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ll Seal: Arbiter's Mark
Fall Seal: Arbitter's Mark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턴 기반의 전술 RPG로, 스팀펑크를 특징으로 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여러분은 국토 전체의 안정과 질서를 지키는 임무를 맡은 불멸의 위원회 요원인 중재자 카일리를 통제하고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특징: - 서사시적이고 성숙한 40개 이상의 스토리로, 고난도의 게임 결말부가 포함된 콘텐츠를 경험하세요. - 험준한 지형과 경사를 담은 손수 그린 아름다운 환경에서 펼치는 전략적 전투. - 20개 이상의 클래스와 200개 이상의 능력으로 심도 있고 복잡한 클래스 시스템으로 클래스, 하위 클래스 및 패시브 등을 선택하고 모든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세요. - 장비를 구매하든 쓰러뜨린 적으로부터 차지하든, 직접 설계하여 만들었든, 240개 이상의 장비로 군대가 제대로 장비를 갖출 수 있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