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an Greens - Plastic Warfare
황갈색에 대한 역사상 가장 큰 녹색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싸우십시오. 빠르게 진행되는 목표 기반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점프하고, 쏴서 승리를 거두십시오. 때때로 가장 작은 전투원이 가장 큰 전투를 벌입니다. Mean Greens는 장난감 군대 군인의 관점에서 재생되는 3 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친절한 멀티 플레이어 경쟁을 위해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십시오. 각각의 환경 적으로 독특한지도에서 최대 10 명의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거대한 전투를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