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Build액션 및 어드벤처
Totally Reliable Delivery Service 직원이 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여기에는 Totally Reliable Delivery Service, Cyberfunk, Stunt Sets, Dress Cod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허리 보호대를 차고 배달 트럭 시동을 켜세요. 배달 시간이거든요! 최대 3명의 친구들과 함께하고, 대화형 샌드박스 게임 세계에서 닥치는 대로 일을 마치세요. 배달 시도, 이게 바로 Totally Reliable Delivery Service가 보장하는 내용입니다! 특징: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 물품의 안전을 생각해 혼자 배달할 수도 있고, 친구들과 함께 팀워크를 확인해볼 수도 있습니다. 흐느적거리는 혼돈 속 질서: 예측할 수 없는 봉제인형의 움직임과 멋진 플랫폼이 만났습니다. 쉽게 전력 질주하고, 위로 뛰어오르고, 다이빙하고, 물건을 꽉 붙드세요. 하지만 뭔가와 충돌하면 정신을 잃게 될 겁니다! 눈을 뗄 수 없는 세계: 배달은 잠시 쉬고 마음껏 노세요! 이곳에는 일에도 놀이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기계와 장난감, 탈것으로 가득합니다. 봉제인형 직원: 블루칼라 일꾼을 취향대로 꾸미고 서둘러 움직이세요. 배달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