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디럭스 에디션
꿈의 코스터 공원을 건설하며 손님들에게 놀라움과 기쁨을 선사하고 세밀한 디테일까지도 공을 들여 진정 살아있는 세계에서 공원을 관리하세요. 레벨에 연연하지 말고 창의력을 뽐내보세요. 설계도를 활용하여 롤러코스터, 부대시설, 풍경 등 미리 제작된 700개 이상의 물체를 빠르게 설치하고, 기본 토대부터 하나하나 직접 건설하거나 지형 편집 도구로 땅의 형태를 변경해보세요. 공원을 좀 더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격을 설정하고, 풍경을 가꾸고, 새로운 놀이기구를 설치함에 따라 손님들은 실시간으로 반응합니다.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손님들을 더 즐겁게 해주세요. 색다른 걸 원하시나요? Frontier 창작마당에서 계속 확장 중인 제국 중에 전세계에서 추천하는 디자인을 찾아보세요. 롤러코스터, 풍경, 건물, 공원 전체를 다운로드하거나 자신만의 디자인을 업로드하고 확장해보세요. 아름다운 불꽃놀이부터 자유로운 유람선 여행까지, 여러분에게 한계란 없습니다. 플래닛 코스터: Deluxe Edition에는 정품 게임에 장대한 기구 컬렉션과 클래식 기구 컬렉션이 추가되어 즐거움과 스릴 역시도 더해집니다. 나만의 공원은 나만의 방법으로: 더 심도 있게 수익을 창출하는 커리어 모드와 다양한 시나리오에 도전하거나 샌드박스 모드에서 무한한 가능성으로 꿈에 그리던 여러분의 코스터 공원을 건설해보세요. 직접 선택하고 플레이하세요: 100여 개가 넘는 미리 제작된 설계도로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플레이어가 빠르게 공원을 채울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언제든지 원하는 걸 만들어보세요. 잠들어 있는 상상력을 깨워보세요: 자연을 가꾸고 풍경을 다듬으며 하나하나 직접 건설하면서 여러분의 굳어 있던 창의력을 풀어보세요. 여러분의 완벽한 코스터 공원을 손쉽게 꾸며보세요. 서로에게 영감을 주세요: Frontier 창작마당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놀라운 창작물을 다운로드하거나 나만의 디자인을 전 세계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