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blade: Senua's Sacrifice
Heavenly Sword, Enslaved: Odyssey to the West, DmC: Devil May Cry 개발사에서, 신화와 광기 속을 헤매는 한 전사의 고통스러운 여정을 선보입니다. 때는 바이킹 시대. 망가져 버린 켈트족 전사가 죽은 연인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 바이킹의 지옥으로 영적인 모험을 떠납니다. 신경과학자, 정신증 경험자와의 협력을 통해 만들어진 Hellblade: Senua’s Sacrifice는 여러분을 세누아의 정신 속 깊은 곳으로 데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