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up Company Console Edition
회사의 성공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당신의 능력에 달려있습니다. 호스팅 한도를 늘리고, 홍보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실행하며, 여러분은 기능을 개발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도시에는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사무실들이 있습니다. 가장 적합한 것을 고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사무실을 정리하고 꾸미면서 직원들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직원들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당신이 성장 할 수록, 더 많은 사람을 채용해야 합니다. 시간이 흐르면, 직원들은 당신과 회사에게 더 많은 것들을 요구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경쟁자가 직원들에게 거부하기 힘든 이직 제안을 하기 전에, 직원들을 계속 행복하게 유지하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웹사이트는 안정적이고 신뢰성 높은 서버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웹사이트가 더 많은 트래픽을 끌어들일수록, 가상 서버에서 자체 데이터 센터로 옮겨가야 할겁니다. 목표는 간단합니다. 업계에서 가장 큰 웹사이트가 되는거죠. 경쟁자를 인수할수도 있고, 그들을 망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다 여러분에게 달려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