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
※이 상품은 일반판입니다. 추가 콘텐츠를 포함하는 세트 상품도 있으므로 중복 구매에는 주의하여 주십시오. 『바람의 크로노아』는 1997년에 남코에서 출시된 3D 그래픽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독창성이 넘치는 세계관 속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주인공 「크로노아」는 세계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시리즈 1편의 출시 이후 25주년을 기념하여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과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 등 2개의 작품이 하나가 된 리마스터 버전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의 출시가 결정되었습니다! 세계관과 게임성은 그대로, 그래픽은 향상되었습니다.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도 쉽게 즐기실 수 있도록 난이도도 설정할 수 있게 되었죠. 다시 태어난 명작 『바람의 크로노아』를 즐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