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앗긴 왕국
턴제 전략 게임과 액션 RPG가 만난 던전 탐색형 전리품 획득 게임 Stolen Realm은 액션 RPG 요소를 가미한 실시간 턴제 전략 던전 탐색 및 전리품 획득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최대 6인의 영웅을 싱글 플레이 또는 온라인 협동 플레이로 조작하여 로우 폴리곤으로 구현된 판타지 세상을 탐험해나갈 수 있습니다. Stolen Realm의 혁신적인 턴제 전투 시스템은 모든 팀이 같은 턴에 한꺼번에 액션을 취하게 함으로써 Divinty: Original Sin과 같은 전략적 깊이와 빠른 페이스의 액션 RPG가 주는 스릴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모든 전투는 참여한 플레이어의 수에 따라 스케일이 조정되므로 같은 플레이스루 내에서도 손쉽게 게임을 끈 후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높은 자유도의 클래스 시스템을 지닌 Stolen Realm에서 플레이어는 전통 RPG식 클래스를 생성할 수도 있고, 수백 개의 스킬 내에서 자유롭게 원하는 스킬을 골라 틀에서 벗어난 나만의 챔피언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을 사용하는 암살자, 서리에서 태어난 사제, 그림자와 결합한 나이트를 만들어보세요. 더 나아가 플레이 방식에 진정한 변화를 줄 전리품을 모으고 재구성해 나만의 빌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전설의 메이스인 영혼을 부수는 아바돈을 휘둘러 내가 무찌른 적을 해골 전사로 변신시켜 부릴 수도 있고, 나의 피를 대가로 바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하는 저주받은 검 블러드레터를 휘두를 수도 있습니다. 속성이 부여된 주사위를 굴리는 D&D라이크 이벤트는 내 캐릭터에 영구적인 효과를 주므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듦에 있어 색다른 층위를 가미해줍니다. 앞에 닥쳐오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시하는 이 게임에서는 모든 상황이 가능합니다. RPG의 가장 근원적인 매력을 간직하고 있는 Stolen Realm에서, 플레이어는 지루한 사이드 퀘스트에 발목 잡히는 대신 전투에 임하고, 캐릭터를 만들고, 진행 방향과 캐릭터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지 사이에서 결정을 내리며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각 전투가 끝난 후 스토리, 자원 수집, 보물의 방과 상점 중 한 가지 선택지를 골라 절차에 따라 생성되는 모험의 막바지에 등장하는 보스와 만날 때까지 나아가세요. 도전에 자신이 있는 플레이어라면 6가지 난이도 중 난이도를 높여가거나, 한 번 죽으면 그걸로 끝인 하드코어 모드를 선택해 모든 전투를 마지막인 것처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존 캠페인에서는 불가능했던 빌드를 혼합하고 조합할 수 있는 빠른 속도의 로그라이크 모드가 있습니다. 검과 마법으로 역사의 한 획을 그으세요. 명예와 영광을 위해 전투에서 떨쳐 일어나세요. Stolen Realm을 되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