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known 9: Awakening
『Unknown 9』의 신비한 세계를 파헤치고 지금 보는 시야에 숨겨진 비밀들을 밝혀내세요. 게임 속에서 여러분은 심층이라고 알려진 현실과 겹쳐 있는 신비한 차원을 탐험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탐구자 하루나입니다. 강력한 숨겨진 지식을 탐구하는 여정 속에서 하루나는 심층과의 고유한 연결에 점차 통달하게 되어 그 권능을 현실에 구현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 정도의 힘이 결코 눈에 띄지 않을 리 없죠. 하루나는 빠르게도 자신들을 승천자라고 부르며 심층을 이용하여 인류의 역사를 바꾸려고 하는 분파 조직의 표적이 됩니다. 하루나가 되세요 - 심층이라고 알려진 평행 차원으로 들어갈 수 있고, 그 힘을 끌어다 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용감한 소녀를 플레이하세요. 심층을 통달하세요 - 심층의 숙련도를 활용하여 여러분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하세요. 적을 조종하기 위해 개입하고, 총알을 피하고, 시야에서 사라지며, 움브릭 에너지를 적에게 던지는 것 이상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세계를 여행하세요 - 모리타니의 사막과 아주 위험한 인도의 정글부터 19세기 포르투갈의 고딕 양식으로 수 놓인 풍경에 이르기까지, 세계관이 제공하는 가장 신비한 지역들과 만나 보세요. 『Unknown 9』 유니버스를 탐색하세요 - 『Unknown 9: Awakening』은 시리즈의 얽히고설킨 이야기의 핵심에 자리합니다. 다수의 『Unknown 9』 제품을 통해서도 여러 사건과 등장인물들이 더 큰 규모의 이야기 세계를 구성하며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