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le of Heart: Retold
저주로 인해 당신이 먼지가 되기 전에 마지막 슬라브 여사제를 구하라 《Castle of Heart: Retold》는 원작의 대규모 업그레이드 및 확장판으로, 게임플레이, 스토리, 비주얼 등 전반에 걸쳐 획기적인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사악한 신 체르노보그를 섬기는 마법사를 물리치고 여신 모코슈의 마지막 사제를 구출하여 그 폭정에서 땅을 해방시키세요. 슬라브 전사 스바란이 되어 마법 생물과 치명적인 함정은 물론, 몸을 돌로 변하게 하는 끔찍한 저주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연속 처치를 유지하지 않으면 몸이 점차 붕괴되며, 결국 팔과 다리를 잃고 무기도 들 수 없게 됩니다! 기사다운 도전 4개의 독특한 슬라브 지역을 탐험하며 마법사의 하수인들과 ‘초르트’, ‘굴’, ‘보드니크’ 같은 피에 굶주린 신화 속 괴물들과 맞서 싸우세요. 검술을 연마하고 횃불, 도끼, 창, 석궁 등 수십 종의 근거리 및 원거리 무기를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끄세요. 강력하고 위협적인 보스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실력과 반응 속도를 시험받게 됩니다. 리메이크. 리파인. 리텔링. 《Castle of Heart》의 궁극의 버전을 경험하세요. 새로운 애니메이션, 업데이트된 캐릭터 모델, 향상된 조명, 리믹스된 음악, 더 정교한 환경 덕분에 중세 세계가 더욱 아름다워졌습니다. 전투 및 플랫폼 구성이 재조정되고, 인터페이스와 조작 반응성이 대폭 향상되어 이제는 실력과 전략이 승부를 가릅니다! 고대 슬라브 전설 마법사의 뜻에 저항하고 선과 악의 싸움에 휘말린 스바란과 미라의 숨겨진 전설을 밝혀보세요. 《Castle of Heart: Retold》에서는 모든 대사가 새롭게 쓰이고, 컷신도 전면 리메이크되었습니다. 모코슈의 수정들을 모두 모아 완전히 새롭게 구성된 엔딩을 해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