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디럭스 에디션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더 싱킹 시티 리마스터드 본편 - 네크로노미콘의 속삭임: 형언할 수 없는 힘을 지닌 신비한 마법서를 찾아 떠나는 찰스 리드의 세 가지 퀘스트 - 자비로운 광기: 러브크래프트의 유명한 이야기를 탐험하며, 오크몬트와 광기에 빠진 주민들의 수수께끼를 파헤치는 세 가지 퀘스트 - 조사관 팩 - 시카고 오르간 그라인더 - 경험치 부스터. 게임 설명: The Sinking City는 공포 문학의 거장 H.P. 러브크래프트가 창조한 세계관에 착안하여 만들어진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 및 수사 게임입니다. 반쯤 물에 잠긴 도시 오크몬트는 초자연적인 힘에 휩싸입니다. 당신은 사설탐정이 되어 도시와 그곳 주민들을 홀린 것의 정체를 밝혀내야 합니다. 핵심 요소: - H.P. 러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은 스토리와 숨 막히는 분위기를 즐기십시오. - 광활한 오픈 월드를 걸어서, 배를 타고, 또는 다이빙 장비를 착용하고 탐험하십시오. - 하나하나의 사건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개방형 수사 시스템 덕분에 반복 플레이 가치가 높습니다. - 1920년대의 각종 무기로 악몽 같은 괴물들을 처치하십시오. - 정신 건강을 관리하며 광기 뒤의 진실을 밝혀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