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Flipper
금손 - 서비스 준비 완료! 당신의 첫 부동산을 구입하려면 먼저 돈을 벌어야겠죠.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다행히도 일은 아주 많답니다! 지역 주민들의 일자리 제안을 수락하세요 - 집을 청소하고, 벽에 페인트를 칠하고, 난방 및 샤워 시설, 에어컨을 설치하고, 심지어 가구 전체를 세팅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이 만족했다면 여러분의 작업에 좋은 보상을 지급할 것이고, 여러분도 내집마련의 꿈에 점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원하는대로 플레이하세요 망치를 드세요! 먼지를 뒤집어쓰고 벽 몇 개를 허물 시간입니다. 유리 파편, 쓰레기, 가구 잔해를 정리한 뒤 공간의 완전한 변신을 준비하세요. 고객이 원하는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을 완료할 지, 여러분의 사업을 운영할 완벽한 사무실로 꾸밀지는 오로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힘들게 말고, 똑똑하게 일하세요 다행히도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페인트 롤러, 유리창 와이퍼, 긁개, 걸레, 망치 및 꽤 유용한 태블릿... 가장 충실한 동료, 즉 도구들의 도움이 있다면 그 어떤 주문이라도 최악은 아닐겁니다. 도구들을 사용하면 경험을 쌓거나 기술을 개발하는 데 유용하므로 작업이 더욱 쉽고 즐거워집니다. 편히 앉아 릴렉스하세요 꿈에 그리던 나만의 집을 짓든, 지역주민들의 인테리어를 돕든, 그저 무언가를 깨부수든 전혀 상관없습니다. House Flipper가 여러분의 휴식을 도와드립니다. 편히 앉아 일상의 걱정을 잊고 House Flipper의 세계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