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Flipper - Party Furniture Pack
완전한 즐거움을 준비하세요! 연말에 필요한 건 바로 파티뿐입니다! House Flipper 세계에서 가장 신나는 파티를 열 수 있도록 도와줄 최신 가구 팩에 뛰어드세요! 조명? 카메라? 음악?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클래식 디스코를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현대적인 네온 디스코를 좋아하시나요? 어떤 경우든,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DLC에는 200개 이상의 새로운 아이템이 포함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