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Flipper - Garden
정원사가 되어보세요! 언젠가 정원사를 꿈꿨던 적 있나요? 가든 플리퍼 DLC라면 가능합니다! 꿈꾸던 정원계획대로 나무를 심기 전에, 쓰레기와 잡동사니들을 청소하세요. 잔디를 깎고, 필요없는 나무는 잘라낸 뒤 그 자리에 원하는 나무를 심고, 잡초도 정리해 다양한 색깔의 꽃들로 구불한 길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정원전문가들과의 컨설팅을 통해 디자인된 완전히 새로운 주문들과, 혁신적인 기계류들을 경험하세요! 조금씩, 조금씩, 아름다운 식물의 세계로 매료될 것입니다. 버려진 정원을 아름다운 예술로 승화해 보세요 - 당신의 관리만 있다면, 빛나는 정원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만의 정원을 가꿀 수 있게 되면… 모든 가능성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가든 플리퍼에서는, 오로지 여러분 만이 진정한 주인이 됩니다! 유명한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 혹은 젠 스타일의 미니멀한 정원 중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시나요? 그 어떤 한계도 뛰어넘으실 수 있습니다! 이웃들의 질투를 즐기거나, 고객들이 당신의 정원을 두고 서로 사겠다고 싸우도록 만들어 보세요! 원할 때 마다 고요한 당신만의 성지에서, 두 다리를 올려놓고 안식을 취하시다 보면 다음 집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떠오를거에요. 확장 범위는 식물과 꽃 뿐 만이 아닙니다. 수 백가지의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어, 당신의 정원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겁니다! 새 DLC 포함사항 : - 18가지 신규 주문, - 3가지 새 집, - 약 250가지 신규식물을 포함한 600개 이상의 유니크 아이템, - 8가지 새로운 매커니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