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Point Hospital and Two Point Campus Double Pack
Two Point Double Pack에는 평단의 극찬을 받은 Two Point Hospital과 Two Point Campus가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Two Point Hospital의 첫 대형 DLC 4종 ('빅풋', '페벌리 절벽', '미지와의 조우'와 '도란스 내려')와 아이템 팩 2개(복고풍 아이템 팩과 전시용 아이템 팩)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Two Point Hospital 건설하고, 치료하고, 확장하세요! 아무것도 없는 맨땅으로부터 시작해, 투 포인트 카운티에서 가장 아름답거나 가장 유능한 복지 기관을 직접 설계 및 설립해 보세요. 복도와 병실, 그리고 대기 공간 등을 세심하게 배치하여 환자들(과 현금)의 흐름이 최적화되는 설계를 직접 찾아 보세요. 또 병원에 별관들도 증설하여 최대한 많은 환자들을 받아 보세요. 온갖 장식 및 기능성 아이템들을 병원 곳곳에 배치하여 병원의 위엄을 높이고, 환자들의 지루함을 줄이고, 행복도를 높이면서 연말에 주어지는 온갖 상들을 휩쓸어 보세요. 다양한 희귀병을 치료해 보세요! 투 포인트 카운티에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병들만 있는 게 아니랍니다. 이 세계에서는 빛나리부터 사각질까지 온갖 희귀한 질병들로 가득하며, 이런 병들을 치료하려면 각각 특별한 치료 기기가 필요합니다. 병을 진단하고, 적절한 치료실을 건설하고, 적절한 직원들을 고용한 다음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이런 희귀병을 하나 치료하는 것은 겨우 첫 걸음일 뿐이니까요. 질병을 완전히 정복했다면 연구를 통해 치료 수단과 기기를 개선하여 여러분의 병원을 의료계의 거물로 키워내 보세요. 첫 번째 병원은 말 그대로 첫 번째에 불과합니다. 다음은 무엇이 될까요? Two Point Campus 여러분만의 대학을 건설해 보세요! 교육이라는 개념을 완전히 뒤바꿔 놓을 시간입니다! 학구열이 넘치시나요? 교육계의 걸작을 남기고 싶으신가요! Two Point Campus는 여러분이 꿈꾸는 대학을 건설할 수 있는 온갖 창의적인 도구들로 가득하답니다. 사상 최초로 개발이 허용된 푸르른 공백의 부지에서 즐거운 교육을 시행하는 대학 환경을, 지상 최고의 학습 시설을 직접 건설해 보세요. 사용하기 쉬운 신규 툴로 길을 닦아 보세요. 멋진 화단을 꾸며 보세요. 상상력을 제한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답니다(게임 속 자금 사정만 빼고요). 일반적인 대학과는 달리, 투 포인트 카운티의 학생들은 온갖 기발하고 멋진 강의들을 좋아합니다. 일단 기사도 학부부터 시작해서 (아니, 최소한 창 끝을 어디로 겨눠야 할지는 알아야 하잖아요) 군침 도는 미식학과에서는 커다란 피자나 거대한 파이처럼 입에서 침이 질질 흐를만한 음식들을 만들 수 있답니다. 도서관을 짓고, 최고의 직원들을 고용해 여러분의 대학교에 최고의 강의들을 준비하고, 학생들이 품고 있을 학구적 잠재력이 개화되는 것을 지켜 보세요! 하지만 노력만으로는 안되는 것도 있습니다. 당연히 잘 놀기도 해야겠죠. 학생들의 행복도를 세심하게 관리하고 충분한 오락거리와 목회 돌봄, 그리고 전반적인 삶의 질을 높게 유지하여 우리 대학교의 자랑스러운 동문으로써 훌륭한 인물로 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