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 Your Nuts DEMO
엉뚱 발랄 친환경 스포츠(라고 주장하는) 멀티플레이 게임, Save Your Nuts에서 도토리에 정신이 쏙 빠져보세요. 겁쟁이는 발도 들일 수 없을 만큼 대담하고 치열한 몸싸움이 벌어지는 이곳에서 여러분의 협동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꾀돌이 다람쥐가 남녀노소 누구나 다른 동물을 상대로 즐길 수 있는 몸싸움 토너먼트, Save Your Nuts를 개최했네요. 여럿이서 즐길 수 있는 모드에 초점을 맞춘 이 게임에서 팀 동료와 함께 도토리를 훔치기 위해 파워 업 음식도 먹어보고, 깊은 태클도 거는 등 대담한 플레이를 펼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