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TASY LIFE i: 빙글빙글 용과 시간을 훔치는 소녀
사전 주문 보너스 ----- 새내기 모험가 패키지를 통해 판타지르 모험을 빠르게 시작하세요! 해당 특별 꾸러미에는 경험치 획득량을 높여 주는 액세서리인 나비 부적뿐 아니라 여정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소모 아이템 9종이 포함됩니다! ----- 2025년 5월 21일 오후 23:59(KST) 전까지 구매한 플레이어만 해당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개의 고유 직업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근심 걱정 없는 판타지 세계의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슬로우 라이프 RPG로 초대합니다. 낚시하고 요리하며 섬을 원하는 대로 꾸미거나 친구들과 팀을 이뤄 광활한 세계를 가로지르며 몬스터와 전투하세요. 어떤 삶을 살게 될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어요! ■ 드래곤이 여러분을 신비의 섬으로 안내합니다 당신은 고고학자 에드워드 팀과 함께 항해를 떠나는 모험가입니다. 용 화석에서 뿜어져 나오는 빛을 따라가다가 미지의 무인도를 발견하게 되었죠. 거대한 심연, 뼈로 된 용, 세상을 구해달라는 소녀의 간절한 메시지... 1,000년 전 번성했던 섬과 현재의 섬 사이를 여행하며 몰락한 섬의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당신의 삶을 밝혀줄 14가지의 각기 다른 라이프 이 세계에서 "라이프"는 일종의 직업과도 같습니다. 각 라이프는 고유의 특성이 있으며 다채로운 방식의 삶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채집 라이프를 선택해 소재나 재료를 모으거나, 제작 라이프를 선택해 무기나 요리를 만들어 내거나, 전투 라이프를 선택해 몬스터와 싸우세요. 라이프는 언제든지 바꿀 수 있어 자신만의 독특한 삶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섬을 꾸미고, 마을을 만들어 보세요 라이프를 통해 재료를 모으고 섬을 복구하여 옛 영광을 되찾는 거예요! 집이나 오브젝트를 배치하는 것뿐만 아니라, 풍경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강이나 도로를 그려 완전히 독특한 섬을 창조할 수도 있어요. 집을 확장해서 가구를 배치하고 인테리어 솜씨를 마음껏 뽐내보세요! ■ 오픈 월드로의 모험을 떠나세요! 시리즈의 가장 큰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세요! 사다리를 오르고, 강과 호수를 헤엄치거나, 산을 타는 등 새로운 액션으로 자유롭게 세계를 누빌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를 통한 끝없는 재미!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멀티플레이를 즐겨보세요! 섬에 친구를 초대하고 던전을 탐험하거나 각자의 방식을 찾아 즐거움을 나눌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가 2개라면, 2인 플레이어 패밀리 협동 기능을 통해 온라인에 연결하지 않고도 다른 플레이어가 여행 동반자로서 모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