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복싱 스토리
주먹이 바람을 가르는 복싱 체육관 경영 시뮬레이션 공터에 복싱 체육관을 개장한 체육관 회장. 첫 문하 복서가 인기를 얻으면 조금씩 사람들이 모여들 겁니다. 트레이너와 합심해서 세계 챔피언으로 키워보세요! 도저히 눈을 뗄 수가 없는 일발 역전의 시합! 세컨드와 함께 뜨거운 응원의 함성을 보내주세요. 승리를 거두다 보면 근처 공터에 목욕탕 같은 회복 시설과 음식 맛 좋은 식당을 건설할 수 있으며, 점점 운동선수들을 위한 멋진 시설로 변모해 갈 겁니다! 게다가 체육관이 유명해질 수 있게 광고에도 힘쓰면 시합장에 팬들이 잔뜩 모여든답니다! 시설을 늘리고 개성을 가꿔 복서들을 키워내세요! 3체급 제패도 꿈은 아닙니다! 육성의 로망을 마음껏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