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거서 크리스티: 오리엔트 특급 살인
전설적인 오리엔트 특급에 올라타, 시간에 쫓기며 살인자를 밝혀내야 하는 가장 유명한 탐정 사건에 뛰어들어 보세요.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애거서 크리스티의 클래식을 만나보세요. 오리엔트 특급 살인은 클래식 소설의 배경을 2023년을 옮겨, 원작의 팬들마저도 깜짝 놀랄 경험을 선사합니다. 원작의 내용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전에 없던 미스터리와 서스펜스를 경험하고 에르퀼 푸아로의 유명한 사건 중 하나를 새롭게 만나보세요. 오리엔트 특급 열차 안에서 범죄가 일어납니다. 여행 중이던 에르퀼 푸아로는 이내 여러 독특한 캐릭터들을 만나게 됩니다. 모두 각자의 비밀과 동기가 있는 용의자들이고, 너도나도 열차에서의 살인사건에 관해 설명하려 하죠. 미스터리를 푸는 것은 쉽지 않을 겁니다. 끝없는 충격과 반전을 거치며, 두뇌와 추리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진실을 밝혀내야만 합니다. 이 신작은 유명 원작 소설이나 영화의 팬부터 살인사건 미스터리 애호가, 또는 그저 스릴 넘치는 모험을 원하는 이들까지 모두를 만족시켜 줄 것입니다. 그러니 오리엔트 특급에 올라타, 모험을 시작하세요! 특징 스릴 넘치는 탐정 수사 문학사에서 최고의 반전을 논할 때 빠지지 않는 “오리엔트 특급 살인”을 통해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충격과 반전을 경험해 보세요. 하나가 아닌 두 명의 탐정 2023년으로 무대를 옮긴 오리엔트 특급 살인은 원작을 충실히 따라가면서도 새로운 캐릭터인 조안나 로크로 한층 깊어진 플롯을 선사합니다. 이 사설 탐정이 미국에서 겪었던 과거의 사건을 회상하며, 두 번째 사건을 수사해 보세요. 마인드맵과 타임라인 분석 에르퀼 푸아로의 머릿속으로 들어가 마인드맵을 활용하여 추리를 진행하며, 게임플레이에 깊이를 더할 수 있습니다. 푸아로와 조안나로 플레이하며 퍼즐을 풀고 추리를 통해 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혀내세요. 3인칭 시점으로 현장을 조사하며 모든 등장인물과 대화를 나누고 범인을 찾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