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범스 죽음의 밤
베스트셀러 구스범스 프랜차이즈, 구스범스 공포의 밤이 Xbox One용 1인칭 공포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3D 그래픽과 소름끼치는 AI 몬스터를 선보이는 3개의 챕터를 경험해 보세요. 새롭게 추가된 극한 모드를 정복하세요! 더욱 강렬한 공포와 도전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꼭두각시 슬래피가 구스범스 몬스터들을 불러와 끔찍한 악몽을 일으켰습니다. 이제 그 몬스터들이 당신을 잡으러 옵니다! 공동묘지 구울, 마당 요정 석상, 어나힐레이터 3000, 광대 '머더', 뜨거운 습지의 늑대인간과 같은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피해 달아나면서 곳곳에 흩어진 슬래피의 책 페이지를 모으고 그 책으로 슬래피를 봉인하세요. 악명 높은 구스범스의 장소를 탐험하면서 단서를 찾고, 몬스터들을 피해 숨고, 슬래피의 교활한 퍼즐을 푸세요. 몬스터들을 온 세상에 풀어놓으려는 슬래피의 사악한 계획을 막을 수 있는 건 당신뿐입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모험을 진행하면서 니콜라 테슬라, 브루어 박사, 그리고 잭 블랙이 목소리를 연기한 R.L. 스타인과 같은 동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테니까요. 이제부터 무시무시한 일이 펼쳐질 테니까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