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steland 3
웨이스트랜드 3에서는 애리조나의 운명이 콜로라도의 운명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사랑하는 애리조나의 명맥을 이어 가기 위하여 가망 없는 전투를 계속하는 사막 레인저입니다. 그때 자칭 콜로라도의 족장이라는 자가 무선 통신으로 연락을 취하여, 외부인에게만 맡길 수 있는 일이 있다면서 그 일을 해 주면 도와주겠다고 약속합니다. 그의 땅을 피에 굶주리고 야망에 눈먼 세 자식으로부터 구출하는 것입니다. 웨이스트랜드 3은 inXile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RPG로, 까다롭고 전략적인 전투, 방대한 세계, 뜻밖의 요소와 반전으로 가득한 심오한 반응성 스토리, 무자비한 윤리적 판단이 특징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또는 협동 멀티플레이어로 게임을 하며, 자신의 플레이 방식에 맞는 특성과 능력으로 부대를 조정해 보세요. 또한 탈것인 코디악을 자유롭게 개조하여 강력한 전쟁 병기를 완성할 수도 있습니다. 콜로라도를 구원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겠지만, 애리조나의 운명도 당신의 손에 달려 있으니... 망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