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Mongrels
War Mongrels는 제2차 세계 대전의 동부 전선에서 일어나는 아이소매트릭 실시간 전술 게임입니다. 잠입 요소가 포함된 역동적이며 전술적인 게임 플레이가 어둡고 매혹적인 이야기 속에 펼쳐집니다! 싱글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모드를 지원합니다. 어둡고 매혹적인 이야기와 함께하는 전술적 요소, 어드벤처, 은신의 조합을 즐깁니까? 당연히 그렇겠죠, 그래서 우리가 준비했습니다 ;) 각 임무에 맞춰 여러 전술을 시도하십시오. 적의 주의를 돌리거나 건물의 잔해를 머리에 떨어뜨리세요. 주변환경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수많은 전술적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발각되었나요? 무기를 뽑아 들고 위기를 벗어나십시오! 친구와 힘을 합쳐 플레이하며 당신만의 팀을 구성하세요! 모든 캐릭터는 자신만의 고유한 성격, 배경과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