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First Light - Standard Edition
젊고 유능하지만 가끔씩 무모해지는 영국 비밀정보국 훈련 프로그램의 신입, 제임스 본드를 따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첩보 요원의 탄생 스토리를 확인해 보세요. 젊은 해군 항공병 제임스 본드는 한 영웅적인 활약을 펼친 후 새로 부활한 더블오 프로그램에 합류하라는 제안을 받는다. 그러나 한 제멋대로 행동하는 요원을 막으려던 임무가 비극으로 끝나면서, 내켜 하지 않는 멘토, 그린웨이와 함께 거대한 음모를 파헤치고 국가 심장부에서 벌어지려는 쿠데타를 막아야만 한다. 007 요원 되기 새롭게 재해석한 오리지널 제임스 본드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대담한 우리의 젊은 영웅이 영국 비밀정보국 최고의 요원이 되기까지 일어나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첩보 모험 숨 멎을 듯 아름다운 곳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상징적인 차량을 몰며, 항상 한 수 앞서는 제멋대로인 요원을 쫓아가는 영화 같은 모험에 뛰어드세요. 내 방식대로 첩보 활동 하기 조용히 움직일지 과감하게 정면으로 부딪힐지 정하세요. 주먹으로 싸우든, 화기를 쓰든, 특수 장비로 잠입하든, 경비를 속이고 지나가든, 모든 접근 방식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비밀정보국에 합류한 걸 환영합니다 추가 모드로 실력을 시험해 보고 가장 마음에 든 임무에 다시 도전하세요. 첩보원의 재미가 끝없이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