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IC
위대한 모험을 떠나는 작은 여우에 대한 쿼터뷰 액션 게임 TUNIC에서 잊힌 전설, 고대의 힘, 사나운 괴물로 가득한 세상을 탐험하세요. 가진 것이라고는 호기심밖에 없이 폐허가 된 땅에 표류한 당신은 거대한 짐승과 맞서 싸우고, 기이하고 강력한 아이템을 모으고, 오래 전 잊힌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전설이 되세요 이곳 어딘가에 어마어마한 보물이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황금으로 만들어진 문 뒤에 있지는 않을까요? 아니면 땅 밑 깊숙한 곳에 있을까요? 전설에 따르면 구름 위에 궁전이 있고, 강력한 고대의 존재들이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무엇과 마주치게 될까요? 성서를 복원하세요 모험을 하다 보면 게임의 설명서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한 장 한 장 모을 때마다 지도, 팁, 특수 기술 그리고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죠. 전부 찾으면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용기를 내세요, 꼬마 여우 씨! 다채롭고 실력을 요하는 전투를 체험해보세요. 피하고, 막고, 튕겨내고, 공격하세요! 가지각색의 몬스터의 공략법을 알아내고, 모험에 도움이 될 새로운 아이템을 발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