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 Dweller
Well Dweller는 Crypt Custodian과 Islets의 제작자가 만들어낸 어두운 동화풍의 메트로이드바니아 게임입니다. 숲 깊은 곳, 우물 가장 깊은 곳에는 여왕을 죽일 용기가 있는 유일한 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성냥으로 무장한 작은 새, 글리머가 되어 사악한 여왕을 불태우고 가족을 구하세요. 어두운 동화풍의 배경을 탐험하며 왕국의 깊은 곳에 살고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무시무시한 야수들과 싸우고, 새 능력을 획득하고, 지도를 확장하세요. 퍼즐을 풀고, 비밀을 발견하고, 부패한 왕국에 숨은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썩어가는 유적 어딘가에는 그저 근근이 살아가려 애쓰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살고 있습니다. 여왕을 피해 도망치고 있는 작은 쥐, 알도와 함께 캠핑하세요. 가장 좋은 전리품을 훔치기 위해 왕국을 헤매는 미스터리한 스캐빈저 루터와 버려진 성을 탐험하세요. 미치광이 사냥꾼이 어느 날 밤에 잡아가버린, 지금은 갇혀버린 형제들을 찾아 재회하세요. 성냥에 불을 붙여 세상을 밝히고 전투에 활용하세요. 장신구를 모아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다양하게 조합하여 자신만의 게임 플레이를 만드세요. 퍼즐을 풀고, 무시무시한 보스를 처치하고, 여왕의 성으로 나아가는 길을 찾아내고 가족을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