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ne 4: The Nightmare Prince
시리즈 역사상 가장 완성도가 높은 Trine을 경험해보세요! Trine 시리즈가 마법 같은 2.5D Trine 4: The Nightmare Prince로 돌아옵니다! 이 베스트셀러 어드벤처 시리즈의 세 주인공은 이번에는 곤란한 상황에 처한 셀리우스 왕자를 찾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마법사 아마데우스, 기사 폰티우스, 도둑 조야가 다시 한번 뭉쳐 위험이 곳곳에서 도사리는 환상적인 세계 속에서 흥미진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어린 셀리우스 왕자는 무시무시한 꿈에 시달리는데, 왕자의 뛰어난 마법 재능 때문에 그 악몽에 실체가 생겨 현실에서 난동을 부리고 있습니다. 나이트메어 프린스의 그림자가 세상을 뒤덮기 전에 아마데우스와 폰티우스와 조야는 불쌍한 왕자를 찾아 이 위태로운 상황을 해결해야만 합니다. Trine 4는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완성도의 게임 플레이를 선사하여 기존 시리즈의 팬과 신규 플레이어 모두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