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s Dream DLC
Trine 4: The Nightmare Prince의 특별 보너스 레벨인 토비의 꿈을 경험해 보세요. 앞서 Nine Parchments에서 선보였던 것처럼, 헤더우드홀에는 세 주인공뿐 아니라 개 토비의 모험도 있습니다! 토비를 따라가 성 안과 그 정원에 숨겨진 모든 간식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토비의 꿈을 플레이하려면 Trine 4: The Nightmare Prince에서 왕자의 꿈 레벨을 완료한 다음 레벨 선택 맵에서 토비의 꿈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