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1-Year Anniversary Edition
1-Year Anniversary Edition 에는 기본 게임인 SnowRunner와 1년차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오프로드를 경험하세요! 가장 앞선 지형 시뮬레이션이 탑재된 게임으로, 강력한 차량의 운전석에 앉아 극한 환경을 정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40대 가량의 Ford, Chevrolet, Freightliner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차량을 운전하며 야성적인 오픈 월드에서 명성을 떨쳐보세요. 위험한 계약과 미션을 수행하며 진흙, 급류, 눈, 얼어붙은 호수 등 극단적인 환경을 헤쳐나가세요. 다양한 업그레이드와 액세서리로 차량 컬렉션을 확장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깊은 물을 헤쳐갈 수 있는 배기 스노클을 장착하거나 눈 위에서도 달리기 쉽게 타이어에 체인을 감을 수도 있습니다. 혼자는 물론, 4인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