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Anniversary DLC
Anniversary DLC로 SnowRunner의 1주년을 축하하고 신규 트럭 두 개를 무료로 획득하세요! CAT 681과 International HX 520으로 근사하게 험난한 지형을 헤쳐 나가세요. CAT 681은 튼튼하고, 모든 지형에 적합하며, 널찍한 저장 공간을 자랑하는 대형 차량입니다. 험난한 지형에서도 끄떡없으며, 매우 견고하게 설계되어 다른 트럭에 비해 고장 위험이 적습니다. 대형 트레일러를 몇 개라도 부착할 수 있는 International HX 520은 험난한 지형에서 화물을 운반하는 데 완벽한 트럭입니다. 40종 이상의 기존 차량에 더해 야생을 정복할 때의 선택권이 더욱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