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High Roller Pack
Khan 39 Scout 트럭과 대용 High Roller 스킨이 포함된 High Roller 팩으로 목록을 늘리세요. 날렵한 Khan 39 Scout은 전륜구동 및 차동 정지 기능이 탑재된 전천후 러시안 클라이머입니다. 본 DLC는 모든 1년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