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ck and Logistics Simulator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최대 2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짐을 싣고, 운전하고, 배송하며 거대한 오픈 월드를 누벼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중량 화물 수송대에 합류해 보세요. 30종 이상의 차량 운전석에 올라타고 복잡한 적재 작업을 수행하여 다양한 화물을 배달해 볼 수 있습니다. 팔레트, 컨테이너, 차량 등을 실어보세요! 미션마다 고유의 특징이 있고, 나름의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지게차로 화물차에 팔레트를 실어 사업을 시작해 보세요. 그 후 점점 실력을 높여 텔레스코픽 핸들러를 사용하여 무거운 컨테이너를 트레일러에 실어 보세요. 자동차, 지게차, 스키드 스티어, 휠 로더 등 여러 차량을 조종해 트레일러에 실어보세요. 수백 가지의 독특하고 까다로운 미션과 배송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동차, 승합차, 트럭 등을 운전해 보세요! 30대 이상의 독특한 차량을 운전하고 커스터마이징해 보세요. 미니밴에서 중형 트럭까지, 각 차량에는 고유의 세부 인테리어와 사실적인 주행 물리학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차량은 손상되어 차축이 구부러지고 운행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다시 본격적으로 도로에서 달릴 수 있도록 주유소에서 연료를 채우고 수리하세요. 각 차량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하여 나만의 차량으로 만들어 보세요. 교통 법규를 철저히 지키지 않으면 경찰의 무작위 교통 통제와 레이더 과속 단속 카메라에 적발되어 벌금이 나올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도전적인 미션에서 주행 기술을 한계까지 끌어올려 보세요. 오픈 월드에서 최대 24명의 친구들과 함께 배송하세요! 협동 멀티플레이를 통해 최고의 배송 경험을 즐겨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수송대를 결성하여 돈을 벌고 회사를 확장하세요. 전문적인 수송대 장비를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호위하세요. 북적이는 도시부터 고요한 시골 지역까지 28km²에 달하는 방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해 보세요. 지도 곳곳에 흩어져 있는 숨겨진 비밀을 찾아 밝혀보세요. 배달이 끝없이 이어지는 역동적이고 완벽한 오픈 월드로의 여정을 떠날 준비를 해 보세요!